일본의 료칸 이카호 온천「Shin ki」

이카호 온천은 1900년의 역사가 있는 일본에서 유명한 온천

일본에 현존하는 최고의 와카 집"만요슈"에도 쓰이고 일본 중에서도 역사 있는 온천입니다

이 여관"집안 경사"는 이카호 중에서도 전망 좋은 장소에 있습니다.

최상층 해발 800m의 입지에서 군마의 아름다운 산들을 원할 수 있습니다.

자연을 느끼면서 이카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노천 온천욕과 전망탕

봄은 신록, 여름은 서늘한 바람, 가을은 단풍, 그리고 겨울에는 설경을 즐기며와 일본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욕조입니다. 물은 피부 미용에 좋다고 하는데 피부가 매끈매끈하게 됩니다.  

계절의 일본 요리

교토의 요정 출신 요리사가 꼼꼼하게 수제품으로 만든  회석 요리. 현지 군마와 이카호의 소재를 듬뿍 담은 요리입니다.

휴식의 방

방은 일본의 문화를 느낀다 전통 다다미 방이입니다. 창문에서 군마의 아름다운 산들을 원할 수 있습니다. 밤은 일본 침구, 이불에서 잘 수 있습니다.

■ HP예약 특전 ■

[1]웰컴 드링크로 모시겠습니다
[2]유매지 디자인 무늬의 색깔 유카타 대출 무료
[3]전망 라운지에서 생맥주 서비스
[4]아침 커피를 서비스

 교통 안내

이카호 온천은 도쿄에서 쉽게 올 수 있습니다. 〒377-0102 군마 현 시부 카와 시 이카호 마치 이카호 557− 34

전차에서 오실 분

버스로 오실 분

차로 오실 분

관광 안내

도미오카 제사장


메이지 5년에 메이지 정부가 설립한 관영 기계 제사장입니다. 전국에서 모인 공녀은 고향 가서 지도자가 된 활약. 민영화 후에도 일관하고 제사를 갖고 115년간 사용되었습니다. 창업시의 길이 100m를 넘는 목골 벽돌 구조의 고치 창고와 조사장 등 주요 시설이 거의 완전히 남아 있습니다. ◆ 도미오카 시 박물관에서 차 약 1시간

 이카호 온천


대표 아티스트로 화가·시인 타케히사 유메지나 노구치 우죠도 머물고 있었단 말이에요. 이카호 온천의 상징"돌 계단"은 요사노 아키코의 "이카호의 거리"의 시와 만납니다.    

기타

인터넷 예약은 이쪽

>잠만 자는 숙박

>1박 2밥제공